Everything about 베트남골프투어

이 글을 통해 베트남 골프 여행의 매력과 각 지역별 특징, 그리고 미리 알아두면 좋을만한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특히 자연 그대로의 지형지물을 활용해 만들어진 몇몇 홀들은 공략 난이도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플레이어들의 도전정신을 고취시키는 역할을 맡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밤에는 동남아시아 특유의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단순히 골프투어를 넘어서 풍요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날 : 관광 일정 (바나힐, 영흥사) 보내신 다음 석식 후 가라오케 일정 보내시고 마무리.

또한 구체적인 투어 일정은 신청자의 인원수와 기호에 따라 언제든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즉, 취향에 따라 골프와 유흥의 비중을 조절하거나 유흥 중에서도 조금 더 즐겨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합니다.

황제 투어 옵션을 원하시면 추가 가능하시고 관광 옵션과 풀파티 등 밤문화 투어까지 모두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호텔, 레지던트 아파트, 풀빌라, 팬트하우스, 전원주택 등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의 경우 이런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날짜와 인원수 정도만 에이전시에게 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의 투어와 관련한 모든 상세 일정은 원스톱으로 세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전 일정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관광을 다니셔도 되시고, 수영장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오니 수영을 하시면서 편안하게 휴식하셔도 되시는 자유시간이 보장된 합리적인 패키지입니다.

남부 지역은 전형적인 동남아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호치민골프투어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비롯해 인기 휴양지인 붕따우, 푸꾸옥 섬 등이 있어 라운딩과 함께 관광 및 휴양, 밤 문화, 가족동반 여행까지 다양한 목적에 걸맞은 골프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부 지역에 비해 항공료는 다소 비싼 편입니다.

다만 러프가 사막 컨셉이기 때문에 좀 어렵고, 그린이 잔디길이만 정리해주고 누르지는 않아 좀 느린 것 같다는 평도 있어요! 가격도 빈펄에 비해 저렴!

웅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편안한 룸은 방문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퀸 스파는 이름처럼 여왕처럼 고객을 세심하게 대우하여 높게 평가받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도시적인 분위기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베트남골프투어”

Leave a Reply

Gravatar